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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한TIP

메타비즈니스 비즈니스 사용방법 Use Meta Business Suite

by canto7 2022. 9.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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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자료: How to Use Meta Business Suite)

 

Meta Business Suite와

Meta Business Manager란 무엇입니까?

이전에 Facebook Business Suite 및 Facebook Business Manager로

알려졌던 Meta Business Suite 및 Meta Business Manager는 Meta의 내장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입니다. 

각각은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와 Instagram 계정을 관리하는

중앙 집중식 장소 역할을 하며 둘 다 무료입니다.

두 도구는 비슷하지만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 두 도구를 구별하는 요소를 살펴보고 팀에서 소셜 미디어를

관리하는 방식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메타 비즈니스 매니저란?

 

2014년에 출시된 Meta Business Manager는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 Instagram 계정, 광고 계정과 같은 자산을

개인 프로필과 별도로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비즈니스 관리자에서 메타 비즈니스 설정에 액세스하여 역할을 할당하고,

계정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하고, 팀 구성원과 협업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Manager는 콘텐츠 게시 및 분석 검토와

같은 소셜 미디어 관리 작업을 위한 도구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Business Manager에서 Meta Events Manager, Brand Collabs Manager 및

브랜드 권리 보호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비즈니스 관리자가 

하지 않는 일은 무엇입니까? 

 

우선 Business Manager는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처럼 작동하지 않습니다. 

계정 간을 쉽게 전환하거나 콘텐츠를 만들고,

참여에 응답하고, 단일 탭에서 모든 Facebook 페이지 및 Instagram 계정에 대한

통찰력을 검토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연결된 각 도구에 대해 별도의 탭이 필요합니다.

비즈니스 관리자는 동료와 공동 작업을 특히 쉽게 만들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 관리자에서 게시물 초안을 관리하거나 할 일 목록을 공유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 플랫폼에는 유기적인 콘텐츠 캘린더

도구가 없기 때문에 캠페인을 계획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메타 비즈니스 스위트란 무엇입니까?

2020년에 출시된 Meta Business Suite는

Facebook 및 Instagram을 위한 완벽한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입니다. 

이 기본 도구를 사용하면 콘텐츠 생성 및 예약부터 참여 응답,

통찰력 분석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기적 캠페인을 계획하고, 광고를 실행하고, 자산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Suite는 일반적인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와

유사한 기능을 하므로 위의 모든 작업(및 그 이상)을 단일 탭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Business Suite를 사용하면 계정

간에 전환할 수 있으므로 Facebook과 Instagram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Suite는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거의 모든 메타 도구에 대한 원클릭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즉, 도구의 기본 메뉴에서 전환 이벤트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전자 상거래를 설정하고, 역할과 권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 및 Instagram 계정을 관리하기 위해

Meta Business Suite를 설정하고 사용하는 방법

 

Meta Business Suite로 Facebook 및 Instagram 계정 관리를 시작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모바일 앱에서 이러한 작업의 대부분을 완료할 수 있지만

워크플로가 복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자습서에서는 데스크톱 버전의 Business Suite를 사용합니다.

 

 

#1: 비즈니스 스위트룸에 동료 초대 하기

먼저 Business Suite에서 함께 작업할 팀을 초대하세요.

 Business Suite를 열고 왼쪽 상단의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오른쪽 Meta 비즈니스 계정을 선택합니다. 

런 다음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여 계정 설정을 엽니다.

 

 

 

 

 

사람 탭을 클릭하여 검토하거나 팀에 추가합니다. 

다른 팀원을 초대하려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사람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모든 비즈니스 계정에는 최소 2명의 관리자가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일반적으로 직원 액세스 또는

다른 제한된 액세스 역할을 할당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미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 또는 기타 자산을

비즈니스 계정에 추가했다면 각각에 할당할 액세스 수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직 자산을 할당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초대장 보내기를 클릭하고

나중에 나머지를 구성하세요. 권장 사항은 아래 6단계를 참조하십시오.

 

 

 

 

 

#2: 비즈니스 스위트에 Facebook 페이지 추가

Business Suite에서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를 관리하려면

비즈니스 자산 탭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페이지를 클릭하여 귀하의 비즈니스 계정이 이미 소유하거나

사용 중인 페이지를 검토하십시오. 

계정에 다른 페이지를 추가하려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자산 추가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Facebook 페이지를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완전히 새로운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들거나

기존 페이지를 메타 비즈니스 계정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계정에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를 추가하면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팀원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전체 연습은 아래 6단계를 참조하세요.

 

#3: 비즈니스 스위트 에 Instagram 계정 추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Instagram 계정을

Business Suite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자산 탭에서 자산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Instagram 계정을 선택하고 약관에 동의합니다.

 

 

 

 

 

 

Instagram 계정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Business Suite에 추가하려는

Instagram 계정에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필요에 따라 팀 구성원과 액세스 권한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4: WhatsApp 계정을 Business Suite에 연결

WhatsApp 비즈니스 계정도 Business Suite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산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WhatsApp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설정을 완료하기 위해 자동으로 비즈니스 설정으로 리디렉션됩니다.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연결하려는 WhatsApp

계정과 연결된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WhatsApp 계정에서 받은 인증 코드를 입력합니다. 

확인을 받으면 Business Suite에 WhatsApp 계정이 표시됩니다.

 

 

 

#5: Business Suite에서 광고 계정 관리

또한 Business Suite를 사용하면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고객을 위한

광고 계정을 청구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자산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광고 메뉴를 엽니다. 

그런 다음 광고 계정을 선택하고 새 계정을 요청,

공유 또는 생성할지 여부를 선택합니다.

 

 

 

 

 

Business Suite를 종료하지 않고도

광고 계정을 신청하거나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광고 계정을 공유해야 하는 경우 자동으로 비즈니스 설정으로 리디렉션됩니다. 

여기에서 프롬프트에 따라 고객 계정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동료에게 역할 및 권한 할당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 Instagram 계정 및 기타 자산을

Business Suite에 추가했으므로 이제 각 팀원에게 역할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각 자산에 권한을 할당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Business Suite의 Business Assets 탭에서

관리할 페이지 또는 계정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페이지 액세스 탭을 선택하고

사람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페이지 관리 스위치를 토글하여 동료에게 계정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또는 커뮤니티 관리자,

광고주 및 분석가에 대한 개별 권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비즈니스 스위트의 서비스 나열

서비스 기반 비즈니스의 마케팅을 관리하는 경우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에

모든 제안을 나열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구매 고려도를 높이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습니다.

 

 

 

 

#8: 비즈니스 스위트에서 예약 요청 받기

Business Suite를 사용하면

단순히 서비스를 나열하는 것 이상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 요청을 받고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약속 예약을 설정하려면

Business Suite의 모든 도구 메뉴를 열고

약속을 선택하십시오.

 

 

 

 

 

#9: Business Suite에서 비즈니스 앱 구성

Meta Business Suite는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내장 도구를 제공합니다.

 Meta의 비즈니스 앱 선택으로 더 많은 약속을 잡거나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하거나

더 나은 크리에이티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Business Suite는 Canva 및 Vimeo와 같은 디자인 앱에 연결하여

더욱 매력적인 크리에이티브 자산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앱을 시작하려면 Business Apps 메뉴에서 앱을 열고

앱 열기 버튼을 클릭한 다음 프롬프트에 따라 계정을 구성하십시오. 

이러한 앱 중 대부분은 무료이지만 일부는 유료 구독이 필요합니다.

 

 

 

#10: Business Suite의 구조 파일 관리자

및 Creative Asset Access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앱 중 하나를 사용하도록 선택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Business Suite 도구를 사용하여

크리에이티브 자산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Suite의 파일 관리자를 사용하면 승인된 광고 소재를

계속 확인하고 팀의 모든 사람이 올바른 자산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든 도구 메뉴에서 파일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폴더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시작합니다.

 폴더에 이름을 지정하고 선택적 설명을 추가합니다. 

캠페인, 테마, 시즌, 소셜 채널 또는 팀 구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타 범주에 대한 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이나 비디오를 업로드하려면

파일 추가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11: Business Suite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 계획,

초안, 게시 및 일정 잡기

팀과 함께 콘텐츠를 만들려면 Business Suite에서 플래너 탭을 엽니다. 

오른쪽 상단의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달력에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Facebook과 Instagram 게시물을 동시에 또는 별도로 만들 수 있습니다.

 

 

 

Business Suite 의 결론은?

결론

메타 비즈니스 스위트를 사용하면 팀을 위한

소셜미디어 관리 도구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동료들을 추가하고 설정을 완료하면 비즈니스 스위트를 사용하여

페이스북 비즈니스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한 오가닉 및 페이드 캠페인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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