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 센터 접속
셀러 센터에 액세스하려면
Shopee 계정이 필요합니다.
쇼피싱가포르 사이트 링크
쇼피 판매자관리센터 링크
1. Shopee 웹 사이트 에 가입합니다 .
2.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전화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확인합니다.
Shopee 계정이 있으면 셀러 센터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
셀러센터의 판매이점
셀러 센터는 효과적인 판매에 도움이되는
완전한 도구 세트를 제공합니다.
주문
구매자에게 이상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체계적인 방식으로 주문을 처리하십시오.
내 주문 정보 페이지는 적시에이를 처리 할 수 있도록 주문의 상태를 감독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주문을 받으면 일괄 배송 준비 섹션에서 일괄 배송 픽업 또는 일괄 배송 드롭 오프 를 사용하여 일괄 배송하고 한 번에 모든 배송 문서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생성물
내 제품 페이지 에서 제품 세부 정보를 업로드하고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
매진 된 제품을 확인하고 카테고리, 재고 또는 판매별로 제품을 필터링 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 목록이 증가함에 따라이를 관리하기위한보다 효율적인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일괄 도구 ( 일괄 업로드 , 일괄 업데이트 및 속성 도구 )를 사용하여 제품 목록을 대량으로 정렬합니다.
마케팅 센터
마케팅 센터를 통해 더 많은 쇼핑객과 적절한 고객에게 다가 가십시오 .
Shopee 광고 에서 쿠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홍보 도구가 다양한 제품 및 목적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합니다.
재원
셀러 센터에서 판매 수입 및 지갑 잔액을 관리하십시오.
내 소득 은 보류 및 수령 된 판매 소득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My Balance를 사용하면 날짜별로 거래를 필터링하여 판매 수입, 광고 크레딧 충전 등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판매 및 성과에 대한보다 깊고 체계적인 이해는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영업 전략의 효과를 검토하려면 Business Insights 로 이동 하여 운영 및 영업 주요 지표를 분석하십시오.
또한 이행, 목록 위반, 고객 서비스 및 고객 만족 영역에서 성과를
보여주는 계정 상태 페이지를 검토하여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가게
셀러 센터의 상점 관리 기능을 사용하여 상점 등급 및 브랜딩을 최적화하십시오. 제품, 베스트셀러 및 프로모션을 전략적으로 보여줌으로써 매장에서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상점 장식을 사용하면 캐 러셀 및 제품 하이라이트와 같은 구성 요소로 상점 프로필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상점이 시각적으로 매력적일 때 쇼핑객이 제품을 탐색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쇼핑 카테고리 를 사용하여 맞춤형 제품 카테고리 를 생성하고 잠재 구매자가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쇼피에 입점은 했지만 등록방법은 어떻게 될까??
쇼피 상품등록
다음은 첫 번째 제품을 나열하는 단계에 대한 개요입니다.
1. 셀러 센터의 새 상품 추가 페이지에서 상품 이름을 입력하고 상품에 적합한 카테고리를 선택하십시오 .
💡 팁
Shopee의 제품카테고리 / 목록을 탐색하고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제품이 속한 카테고리를 찾으십시오.
💡 팁
- 더 전문적으로 보이려면 다음 제품 명명 규칙을 연습하십시오.
- 브랜드 + 사양 및 유형 + 모델
- 모든 대문자, 불필요한 기호 및 키워드 스팸 방지
2. 기본 정보를 입력합니다.
- 제품 설명 (필수)
- 카테고리 (필수)
- 브랜드 속성 (필수)
- 기타 속성 (선택 사항)
⚠️ 참고
필요한 정확한 정보와 속성은 제품 카테고리에 따라 다릅니다.
💡 팁
자세한 사양, 기능 및 혜택을 포함하는 유익한 제품 설명은 쇼핑객이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3. 판매 정보를 입력합니다.
- 가격 (필수)
- 재고 (필수)
- 제품 변형 (선택 사항)
- 도매 (옵션)
📍 정의
상품 변형 : 판매자가 동일한 목록 내에서 상품의 여러 변형 옵션 (예 : 크기 및 색상)을 표시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4. 해당되는 경우 표지 사진 및 사이즈 차트를 포함하여 제품 이미지를 최대 9 개까지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사이즈 차트는 패션 관련 카테고리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선택 필드입니다.
💡 팁
상품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고해상도 이미지가 여러 개있는 리스팅은 더 많은 구매자를 유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5. 배송 정보 입력
- 제품 무게 (kg), 소포 크기, 배송 옵션의 3 가지 구성 요소 모두 포함
- Shopee의 지원되는 물류 요구 사항에 따라 물류 채널을 선택하십시오.
6. 기타 항목 에 상품 상태 등 추가 정보를 입력 하고 상품을 게시합니다.
출처 :쇼피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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